게임뉴스

[게임뉴스] Dragon Quest Heros II 벌써 후속작 예고가??

BraiNest 2015. 4. 2. 12:18
반응형

Dragon Quest Heros II, 후속작 예고!


원본 출처 <루리웹, 유저게시판> :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s/93/read?articleId=1681940&bbsId=G003&itemGroupId=40&pageIndex=1


 안녕하십니까 똥토로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얼마전에 드퀘 히어로즈가 정발 됐었죠. 근데 이 작품이 한글화가 된다는 엄청난 소식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 한글판을 위해 궁금함을 꾹꾹 참고 정발판을 안샀는데, 이렇게 벌써 드퀘 히어로즈 2 예고가 뜨다니... 빨라도 너무 빠른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ㅋ


 드래곤 퀘스트는 일본에서 진정한 국민 타이틀 중에 하나인데, 이 드퀘 히어로즈는 정통 RPG 게임 방식이 아닌, 액션 RPG로 일종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입니다.(무쌍 시리즈로 유명한 오메가 포스가 함께 제작 참여를 했습니다). 넷상에는 무쌍이냐, 액션 RPG냐 싸움도 많았다지만 정말 무의미한 싸움이었다고 생각이 들고, 중요한 부분은 역사적으로 드래곤 퀘스트는 국내에 정발조차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정발도 모자라 한글화 소식 때문에 많은 팬들이 뜨거운 눈물(?)을 흘렸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1도 아직 건드려보지도 못했는데 (한글판은 여름 발매 예정), 2 소식이 벌써 나오다니...ㅋㅋㅋ 아직 개발 시작도 안했겠죠? 현재 1의 평도 굉장히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빨리 해보고 싶습니다. 이 2에 대한 뉴스가 어제 만우절날 공개 됐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노린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진짜? 구라? 라고 하다가 진짜라는 걸 알고서 2중 통수를 맞았다는 사람도 있는걸 보니 마케팅도 꽤 잼있게 잘한 것 같습니다. 1에 대한 피드백으로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2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따듯한 댓글 한마디,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똥토로의 게임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