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Trailer] Project Root - Release Date Announcement Trailer

BraiNest 2015. 4. 2. 11:41
반응형

새로운 슈팅 게임, Project Root !


안녕하세요. 똥토로입니다. Project Root라는 이름의 슈팅 게임이 PS4 채널에 공개 됐습니다.

슈팅게임은 해본지 정말 오래 됐네요. 예전에 오락실에서 해본 이후로는 거의 못해봤는데 간간히 새로운 방식을 시도한 슈팅게임도 나오고 있습니다. 작년인가에 발매된 'Resogun'이라는 슈팅게임도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 Project Root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 이미지 : Google Image >


요즘은 할 게임이 너무 많네요...ㅋㅋ 정신과 시간의 방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장르를 안가리고 하는 편이라, 나오는 모든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네요. 어쨌든 4/28일날 발매한다는 Release date trailer도 나왔는데 한 번 구경하시고, 슈팅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발매 기종은 PS4와 Vita라고 합니다~


즐감하세요~




"따듯한 댓글 한마디,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똥토로의 게임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