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Trailer] Batman: Arkham Knight - Officer Down Gameplay Trailer

BraiNest 2015. 4. 1. 12:37
반응형

2015년 또다른 기대작! Batman : Arkham Knight


연속해서 트레일러 하나 더 올려 드립니다. 얼마전에 올라왔던 영상인데 이거 자꾸 대작들만 포스팅하게 되는군요, 의도치 않게...ㅋㅋ. 하지만 이런 멋진건 진짜 소장하고 싶지 않을까요. 공식 플레이 트레일러입니다. 영상 시작에 'PS4 인게임 영상'임을 알려주네요. 놀랍습니다 정말. 블러드 본은 이미 증명이 됐고, 위쳐나 뱃맨이나 트레일러 대로만 나와준다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수가 없는 퀄리티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한 번 감상해보시죠. 전투를 보다보니 얼마전에 재미있게 한 '슬리핑 독스'가 생각나네요 ㅎ



[인게임이라고?? 지져스]


저는 원본 영상을 드리지만, 자막을 보시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에서 '리얼보이' 라는 분을 검색해 보세요. 모든 트레일러 및 티저영상등, 깔끔한 수준으로 자막번역을 해주시는 고마운 분이 계십니다. 저도 영어는 쪼매 하지만 이분만큼 매끄러운 번역처리는 불가능하네요 ㅋㅋ.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b)


<☆★똥토로의 게임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