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이벤트] 블러드본 Bloodborne: The Old Hunters Edition 발매 기념 이벤트

BraiNest 2015. 11. 26. 09:45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사랑하는 게이머 여러분!


새로운 이벤트가 플스 블로그에 떴네요. 이름하여...




'Bloodborne : The Old Hunters Edition 발매 기념 이벤트, 포미가 경험한 '유다희(YOU DIED)'의 횟수를 맞춰라!'

(이벤트 페이지 주소!)


포미양은 플레이스테이션의 얼굴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콘모델이십니다. 지난 4월..?쯤에 아이콘 모델 선발대회에서 선정되셨죠.


초반에는 수많은 악플러들이 그냥 까내리는 암흑기도 있었으나 (깔때 까더라도 거울은 한 번 보고 깝시다~)


정말 열심히 활동하시고 요즘은 점점 팬층이 두꺼워 지고, 이래저래 좋은 평을 많이 받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보여주시길....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주 간단한 이벤트네요.


Bloodborne의 확장팩이 발매 되었죠. 저도 엄청 불타오르면서 플레이 했었는데, 그때도 카와우치 시로 사장님이 똑같은 이벤트를


진행한 적 있었죠 ㅋㅋㅋㅋ. 그 때 진짜 웃겼는데.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점점 멘붕오는 그 표정...ㅋㅋ


아무튼 이번엔 포미양이 이 블러드본 확장팩을 플레이 했네요. 


이벤트 응모는 간단합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고, 'YOU DIED' 메세지가 몇 번 나왔는지, 비밀 덧글로 남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 보기 



상품은...우산이네요 ㅋㅋㅋ


이런 소소한 상품에 괜히 더 욕심이 나네요 ㅎㅎ


확률은 낮아 보입니다만, 그래도 가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보시길 바라며...


Bye~


"따뜻한 댓글 한 마디, 쥔장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똥토로의 게임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