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와우!! Uncharted - The nathan drake collection 트로피 이벤트 당첨!

BraiNest 2015. 11. 25. 17:33
반응형

똥토로 당첨!!


가문의 영광이 아닐 수 없네요...원채 이런거 당첨 되본적이 없어서...ㅋㅋㅋ


저는 언차 1 - Dragon sniper로 적 30명 처치(Bronze), 언차 3 - Speed run으로 4시간 15분 안에 클리어(Gold)


요 두개로 응모했다가 Gold에 걸려 버렸습니다! 상품은 언차티드 한정판 티셔츠!!



< 이미지 출처 :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


관련 페이지 : http://psblog.co.kr/220548865799




사실...한정판 티셔츠가 별거 아닐 수 있지만, 너티독 팬으로써, 그리고 뭔가에 당첨됬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언차3 트로피는 진짜...그거 따겠다고 3번은 클리어 한듯 합니다. 빡샜던 만큼 보람차네요 ㅎㅎ



다음 트로피 이벤트 도전은 얼마전 발매한 'SUPERBEAT XONIC' 입니다.


자세한 얘기는 리뷰 페이지에서 해보도록 하고....


30일까지 얼마 안남았으니 달려야 겠네요 ㅎ


트로피 이벤트 동기부여도 되고, 즐겁습니다. 이래저래



반응형